UNIST 학생회,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열어요”
상태바
UNIST 학생회,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열어요”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11.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합 아티스트 ‘오반’ 초청공연·'Voice of UNIST’경연
대학본부 대강당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공연
UNIST(총장 직무대행 이재성)가 가을 학생축제 기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UNIST 학부 총학생회는 11월 4일(월)과 5일(화) 이틀 간 대학본부 대강당에서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 공연을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하는 이 연극은 울주군 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연극 ‘자메이카 헬스클럽’은 대학로에서 제작된 창작극으로, 헬스클럽을 배경으로 유쾌하고 인간미 넘치는 스토리를 다룬다. 레게풍의 음악에 운동 퍼포먼스가 더해진 이 연극은 뮤지컬 못지않은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한다.
 
연극은 약 100분간 진행되며, 12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연극이 진행되는 대학본부 대강당은 4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다. 입장은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허수보 학생회장은 “가을축제를 학생들만 즐기는 것이 아닌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고 생각해 이번 문화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많은 지역 주민들이 연극도 관람하시고 학교를 편하게 찾아와주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UNIST 가을축제는 11월 3일(일)부터 5일(화)까지 3일 간 진행된다.
 
연극 프로그램 외에도 학생들의 음악경연과, 힙합 아티스트 ‘오반’ 공연, 영화 상영(비긴어게인 등) 등 각종 문화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축제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에는 푸드트럭과 글로벌 문화부스, 학생 홍보 부스 등도 구성돼 축제에 의미를 더한다.